리니지 클래식 질리언 서버입니다.[오픈 6월 22일 8시]
카샤
121.♡.151.13
1시간 17분전
9
0
본문
안녕하세요
리니지 클래식 질리언 서버입니다.
옛시절 시절의 추억으로 기획하고
준비 했습니다.
사냥이 재미있고 시원한 액션감.
펫키우며 추억을 회상하는 시스템에
맞는 버전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체험을 하시고 즐겨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연기사유 : 부가기능 추가로 인한 연기]
[6월 22일 월요일 8차오픈 입니다.]
[오픈시간 : 저녁 7시.]
[오픈대기 : 1시간.]
[오픈시작 : 저녁 8시.]
오시는곳
https://zillian0002.blogspot.com/
리니지 클래식 질리언 서버입니다.
옛시절 시절의 추억으로 기획하고
준비 했습니다.
사냥이 재미있고 시원한 액션감.
펫키우며 추억을 회상하는 시스템에
맞는 버전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체험을 하시고 즐겨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연기사유 : 부가기능 추가로 인한 연기]
[6월 22일 월요일 8차오픈 입니다.]
[오픈시간 : 저녁 7시.]
[오픈대기 : 1시간.]
[오픈시작 : 저녁 8시.]
오시는곳
https://zillian0002.blogspot.com/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