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클래식 질리언 서버입니다.[오픈 6월 22일 8시] - 리니지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리니지 클래식 질리언 서버입니다.[오픈 6월 22일 8시]

profile_image
카샤 121.♡.151.13
1시간 17분전 9 0

본문

안녕하세요

리니지 클래식 질리언 서버입니다.

옛시절 시절의 추억으로 기획하고

준비 했습니다.

사냥이 재미있고 시원한 액션감.

펫키우며 추억을 회상하는 시스템에

맞는 버전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체험을 하시고 즐겨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연기사유 : 부가기능 추가로 인한 연기]

[6월 22일 월요일 8차오픈 입니다.]

[오픈시간 : 저녁 7시.]
[오픈대기 : 1시간.]
[오픈시작 : 저녁 8시.]

오시는곳
https://zillian0002.blogspot.com/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