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난쟁이 서버입니다. - 리니지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

안녕하세요 난쟁이 서버입니다.

profile_image
노을이아빠 211.♡.43.242
19시간 4분전 17 0

본문

6월 22일 월요일 18:00 오대기 20:00 오픈
안녕하세요 난쟁이 서버입니다.
고정혈X 측근X 장기서버O
2.0 클래식 본섭화 99%
24시간 끝나지 않는 전투
3개월 이상의 장기서버
2002년 그때 당시의 테스트 서버 배율
7검5셋도 재미있는 전투 / 보스레이드
무과금 유저도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비영리 서버입니다 ※※
※※ 비영리 서버입니다 ※※

텔레 인증시 무한 물약 무료!
6월 22일 월요일 18:00 오대기 20:00 오픈

https://dwarfsv-04.blogspot.com/
https://dwarfsv-04.blogspot.com/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