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6일(금) 오후 7시 OPEN ???? ???? 2.0 반하자 / 오대기 2시간 ????
빛빛초코
129.♡.3.141
7시간 17분전
18
0
본문
❤❤ 6월 26일(금) 오후 7시 OPEN ????
???? 2.0 반하자 / 오대기 2시간 ????
New The Log 서버는 신규 유저 한분한분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보여주기식 인원보다 오래 함께할 고정 유저 중심 운영!
영자는 딱딱하지 않습니다. 열린 마인드 장착 완료 ????
✔ 반하자의 정석, 단순하고 명료한 시스템
✔ 복잡한 제작 없음
✔ 1차 검/방어구로 오래 즐기는 성장 구조
✔ 지루하지 않은 다양한 컨텐츠
⚔ 쟁 / 밸런스 / 운영 / 재화 / 성장 구조
베타 테스트 검증 완료!
???? 베타 참여 유저 93% 무과금 플레이 완료
???? 대부분의 아이템은 몬스터 드랍
???? 후원 부담 없이 끝까지 재미있게!
특히 가장 많이 들었던 말
???? "ㅈ밥 싸움이랑 컨텐츠가 진짜 재밌다."
중립도 충분히 재미있게 플레이 가능!
유저간 100% 자율거래 / 운영자 개입 없음
???? 서버 특징
✔ 린엠 변신 컬렉 적용
✔ 복잡한 제작 없음
✔ 빡쟁 특화
✔ 아재 감성 서버
✔ 클래식 + 반하자 감성
✌ 직장인 특화
✔ 렙견인 2레벨 / 주차레벨 적용
✔ 중도 합류 가능 (흐름에 맞는 장비 지급)
✔ 낚시 필수 (송편, 젤데이 등 핵심 재화 획득)
✔ 1컴 2클라 지원
???? 복귀 유저 무한물약 지원
???? 친구 동반 시 무한물약 지원
???? 디도스 강력 차단
???? 오토 강력 제재
???? 1인 운영 / 비리 없음
홈페이지
https://baphometlin.github.io/TheLogSV/
디스코드
https://discord.gg/AWPwg6CEjq
???? 모든 문의
https://t.me/theloggm
???? 2.0 반하자 / 오대기 2시간 ????
New The Log 서버는 신규 유저 한분한분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보여주기식 인원보다 오래 함께할 고정 유저 중심 운영!
영자는 딱딱하지 않습니다. 열린 마인드 장착 완료 ????
✔ 반하자의 정석, 단순하고 명료한 시스템
✔ 복잡한 제작 없음
✔ 1차 검/방어구로 오래 즐기는 성장 구조
✔ 지루하지 않은 다양한 컨텐츠
⚔ 쟁 / 밸런스 / 운영 / 재화 / 성장 구조
베타 테스트 검증 완료!
???? 베타 참여 유저 93% 무과금 플레이 완료
???? 대부분의 아이템은 몬스터 드랍
???? 후원 부담 없이 끝까지 재미있게!
특히 가장 많이 들었던 말
???? "ㅈ밥 싸움이랑 컨텐츠가 진짜 재밌다."
중립도 충분히 재미있게 플레이 가능!
유저간 100% 자율거래 / 운영자 개입 없음
???? 서버 특징
✔ 린엠 변신 컬렉 적용
✔ 복잡한 제작 없음
✔ 빡쟁 특화
✔ 아재 감성 서버
✔ 클래식 + 반하자 감성
✌ 직장인 특화
✔ 렙견인 2레벨 / 주차레벨 적용
✔ 중도 합류 가능 (흐름에 맞는 장비 지급)
✔ 낚시 필수 (송편, 젤데이 등 핵심 재화 획득)
✔ 1컴 2클라 지원
???? 복귀 유저 무한물약 지원
???? 친구 동반 시 무한물약 지원
???? 디도스 강력 차단
???? 오토 강력 제재
???? 1인 운영 / 비리 없음
홈페이지
https://baphometlin.github.io/TheLogSV/
디스코드
https://discord.gg/AWPwg6CEjq
???? 모든 문의
https://t.me/theloggm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