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09 화이트베어 20일 오픈 ???? - 메이플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1.2.109 화이트베어 20일 오픈 ????

profile_image
재갈조 2406.♡.7.6c:1c01:c86:f2.♡.6.78:bcd1
16시간 34분전 43 0

본문

```????1.2.109 화이트베어  20일 오픈  ????
✅ 109 플래닛화 + 편의 기능 및 커스텀
✅ 기존팩과 달라진팩  하자와 반하자 사이서버

[서버정보]
✅ 경험치 : 2 | 메소 : 1 | 드랍 : 2 | 퀘스트 : 3
✅ 원클라
✅ 주문서 큐브 장비템 등 드랍 대폭 상향
✅ 맵 곳곳에 이스터에그 24종
✅ 최신 무기 및 아바타 추가
✅ 장비 제작시 최대 올스텟 +공마 수치 100 까지 제작 가능
✅ 섯다 시스템 있음
✅ 매너 좋은 서버입니다.
✅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 가는 서버

플래닛에서 폐사 당하신분들 놀러오세요!

https://discord.gg/9KY9PshQA
```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