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 조선서버] 청운 - 크로노스 - 팔라딘 - 조선 개 개쓰레기섭입니다
GM태조
20.♡.19.0:ac02:bd4.♡.0.6ff:fe07:6e06
2시간 46분전
21
0
본문
무후원 운영한다고 해놓고 역시나 이제 돈맛을 보려나
갑자기 후원으로 변경해서 오픈???
뭐 오뎅마냥 갓섭이였으면 인정이라도 하겠는데
청운서버 때부터 지금까지 초기화만 12번 한 서버
이제 유저들 데리고 무후원으로 테스트 기간 끝났으니
돈빨아먹을 궁리에 후원으로 오픈했는데
근데 서버가 밸런스가 M2디져서 일주일에 한번꼴로 초기화 했는데
후원서버를 오픈해서 과연 한달을 버틸까??
이딴 개쓰레기서버에 누가 돈주고 게임할까??
디코 채팅방에 무후원 한다면서 후원으로 바꾸냐고 말했더니 추방하네??
역시 청운 - 크로노스 - 팔라딘 - 조선 개쓰레기섭입니다
절대하지마세요
어차피 밸런스1도 몰라서 데미지 약해요~ 하면 다 올려주는 병.신같은 서버입니다
그리고 여기 개발자가 쳥운부터 운영할때 업데이트 해주고
네르서버 두두 다들 알죠?? 다 엮여 있습니다
알아서들 잘 판단하고 하세요 어차피 길어바야 2주 봅니다
갑자기 후원으로 변경해서 오픈???
뭐 오뎅마냥 갓섭이였으면 인정이라도 하겠는데
청운서버 때부터 지금까지 초기화만 12번 한 서버
이제 유저들 데리고 무후원으로 테스트 기간 끝났으니
돈빨아먹을 궁리에 후원으로 오픈했는데
근데 서버가 밸런스가 M2디져서 일주일에 한번꼴로 초기화 했는데
후원서버를 오픈해서 과연 한달을 버틸까??
이딴 개쓰레기서버에 누가 돈주고 게임할까??
디코 채팅방에 무후원 한다면서 후원으로 바꾸냐고 말했더니 추방하네??
역시 청운 - 크로노스 - 팔라딘 - 조선 개쓰레기섭입니다
절대하지마세요
어차피 밸런스1도 몰라서 데미지 약해요~ 하면 다 올려주는 병.신같은 서버입니다
그리고 여기 개발자가 쳥운부터 운영할때 업데이트 해주고
네르서버 두두 다들 알죠?? 다 엮여 있습니다
알아서들 잘 판단하고 하세요 어차피 길어바야 2주 봅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