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좀 하자지향 서버없나
태리태리
110.♡.80.209
2시간 56분전
30
0
본문
배율 30배 이런거 말고
3배 정도컷해서 2배나 이런서버 있으면 좋을거같은데
장기운영하기도 좋고..
3배 정도컷해서 2배나 이런서버 있으면 좋을거같은데
장기운영하기도 좋고..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