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좀 하자지향 서버없나 - 다크에덴

본문 바로가기

다크에덴

구버전 좀 하자지향 서버없나

profile_image
태리태리 110.♡.80.209
2시간 56분전 30 0

본문

배율 30배 이런거 말고

3배 정도컷해서 2배나 이런서버 있으면 좋을거같은데

장기운영하기도 좋고..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