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구버전 로드 서버 놀러오세여~!!!
덕수궁
121.♡.31.234
2025-04-21 23:44
318
0
본문
4월 4일 금요일 19시 서버 오픈
구버전 레셋기
초기화 없는 반하자 서버 지향
자동 골드 습득, 인게임 마켓, 랭킹 등 편의성 제공
https://discord.gg/U6HG2SQEqx
다크에덴 구버전 로드 서버 놀러오세여~!!!
구버전 레셋기
초기화 없는 반하자 서버 지향
자동 골드 습득, 인게임 마켓, 랭킹 등 편의성 제공
https://discord.gg/U6HG2SQEqx
다크에덴 구버전 로드 서버 놀러오세여~!!!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