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와우로 초대합니다 [오픈한달째]
입생로라
119.♡.161.239
4시간 12분전
18
0
본문
신생 옥토와우 같이 하실분 오세요 한국인 접속자 30명정도로 한국인 플레이어가 꽤 많은편이고 서버는 유럽입니다
핑이 그렇게 심하지않고 플레이 하기 불편하지않을정도입니다 클로즈베타가 이제 막 끝나서 계정생성 제한이 풀렸습니다
인구수는 평균 1000~1500 이고 앞으로 더 늘어날거같아요 오리지널시절 함께 즐기실분들 오셔요 !!
☕️ 카페주소 - https://cafe.naver.com/elywow
???? 옥토와우(터틀) 설치 및 길드가입 안내 - https://cafe.naver.com/elywow/6443
핑이 그렇게 심하지않고 플레이 하기 불편하지않을정도입니다 클로즈베타가 이제 막 끝나서 계정생성 제한이 풀렸습니다
인구수는 평균 1000~1500 이고 앞으로 더 늘어날거같아요 오리지널시절 함께 즐기실분들 오셔요 !!
☕️ 카페주소 - https://cafe.naver.com/elywow
???? 옥토와우(터틀) 설치 및 길드가입 안내 - https://cafe.naver.com/elywow/6443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