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클래식]신서버 오픈한달차 북미 옥토서버 같이 하실분 오세요 한국인 길드원 40분 이상으로 한국인 플레이어가 꽤 많은편이고…
입생로라
119.♡.161.239
13시간 59분전
53
0
본문
[와우클래식]신서버 오픈한달차 북미 옥토서버 같이 하실분 오세요 한국인 길드원 40분 이상으로 한국인 플레이어가 꽤 많은편이고 접속률도 굿~!
서버 핑은 플레이 하기 불편하지않을정도입니다 클로즈베타가 이제 막 끝나서
계정생성 제한이 풀렸습니다
오픈한달째라 아직 길드에 만렙없고 추후에 길드 레이드도 갑니다
모르시는거 길마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인구수는 평균 1000~1500 이고 앞으로 더 늘어날거같아요 오리지널시절과 비슷하나 자체 수정팩으로 새로운 인던과 새로운스킬 새로운특성이 있어요!
함께 전장 레이드 즐기실분들 오셔요 !!
☕️ 카페주소 - https://cafe.naver.com/elywow
???? 옥토와우(터틀) 설치 및 길드가입 안내 - https://cafe.naver.com/elywow/6443
서버 핑은 플레이 하기 불편하지않을정도입니다 클로즈베타가 이제 막 끝나서
계정생성 제한이 풀렸습니다
오픈한달째라 아직 길드에 만렙없고 추후에 길드 레이드도 갑니다
모르시는거 길마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인구수는 평균 1000~1500 이고 앞으로 더 늘어날거같아요 오리지널시절과 비슷하나 자체 수정팩으로 새로운 인던과 새로운스킬 새로운특성이 있어요!
함께 전장 레이드 즐기실분들 오셔요 !!
☕️ 카페주소 - https://cafe.naver.com/elywow
???? 옥토와우(터틀) 설치 및 길드가입 안내 - https://cafe.naver.com/elywow/6443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