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클래식]신서버 오픈 한달차 유럽 옥토서버 같이 하실분 오세요 한국인 길드원 40분 이상으로 한국인 플레이어가 꽤 많은편이고 접속률도 굿~! 서버 핑은 플레이 하기 불편하지않을정도입 - 기타 게임

본문 바로가기

기타

[와우클래식]신서버 오픈 한달차 유럽 옥토서버 같이 하실분 오세요 한국인 길드원 40분 이상으로 한국인 플레이어가 꽤 많은편…

profile_image
입생로라 119.♡.161.239
7시간 34분전 28 0

본문

[와우클래식]신서버 오픈 한달차 유럽 옥토서버 같이 하실분 오세요
한국인 길드원 40분 이상으로 한국인 플레이어가 꽤 많은편이고 접속률도 굿~!
서버 핑은 플레이 하기 불편하지않을정도입니다
한달간의 클로즈베타가 이제 막 끝나고 계정생성 제한이 풀렸습니다
오픈 한달째라 아직 길드에 만렙없고 추후에 길드 레이드도 예정중입니다 
모르시는거 길마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인구수는 평균 1000~1200명 이고 클베가 끝나서 앞으로 점점 더 늘어날거같아요
오리지널시절과 비슷하나 자체 수정팩[터틀와우]으로 새로운 인던과 새로운스킬 새로운특성이 있어요!
함께 레이드와 전장 누비실분들 오셔요 !! 함께해요 ~!
☕️ 카페주소 - https://cafe.naver.com/elywow
???? 옥토와우(터틀) 설치 및 길드가입 안내 - https://cafe.naver.com/elywow/6443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게시판 전체검색